↓↓↓↓↓↓↓↓↓↓↓↓↓↓↓↓↓↓↓↓↓↓↓↓↓↓↓↓↓↓↓↓↓↓↓↓↓↓↓↓↓↓
게임에서 핵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만큼 주의할 점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핵 프로그램은 게임 클라이언트에 패치하거나 외부 프로그램으로 실행되어, 플레이어에게 부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모든 설정이 끝나면 마지막으로 게임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고 핵 프로그램과 함께 접속해 보세요! 문제 없이 작동한다면 이제 승리를 향한 여정을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또한 최근 유튜브의 핵쟁이 인터뷰 등으로 상기한 디바의 매트릭스 핵마냥 튕겨내기가 자동으로 켜지는 핵도 있음이 밝혀졌다. 튕길 수 있는 투사체 궁극기 들 뿐만 아니라 적의 강력한 투사체스킬(솔져의 나선 로켓, 아나의 수면총과 생체 수류탄, 라인하르트의 화염 강타 등) 또한 자동으로 반응한다고.
일단 무료화가 된 이후에도 핵은 계속 보이고 있다. 일반 매치는 정상적인 플레이가 어려운 수준이고, 경쟁전도 매우 오염된 상황이라 펍지 측에서는 항상 그렇듯 더 강화된 핵 차단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고 있지만, 유저들의 반응은 냉담하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허공답보 : 낙하 판정을 무시하고 허공에서 직선으로 걸을 수 있다. 공중부양 핵과 비슷하다.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중국 배틀그라운드에는 텐센트가 자체적으로 추가한 애드온이 덧붙어 있다. 배그핵 하지만 이는 오로지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중국 서버 내에서만 사용되는 것이고 이것이 다른 스팀 플랫폼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서버엔 영향이 없고 따라서 게임의 공정성을 해치지 않으므로, 문제라고 볼 수는 없다.
게다가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한데, 그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호환성 문제나 버그 역시 고민거리로 남아있습니다.
하드웨어 제재가 되면 게임 도중이라도 아래 스크린샷과 같은 경고창이 나타나며 이후로 해당 하드웨어에서는 더 이상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 제재와 함께 매크로 마우스에 대한 차단도 시작하였으며, 매크로 기능을 통하여 불공정한 게임을 유도하는 모든 기기에 대해서는 앞으로 그 차단 작업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핵을 사용하면 캐릭터가 훨씬 빠르게 움직이거나, 사격의 정확도가 비정상적으로 올라가기 때문.
모아쏘기: 관통핵이나 무반동핵과 같이 쓰이며, 총알이 무더기로 같이 나간다. 총알 한 발을 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발이 함께 날아간다. 샷건류의 경우 펠렛이 모두 뭉쳐서 슬러그탄처럼 꽂히기도 한다.
톡X: 가격이 저렴한 핵이다 톡X 개발진이 잡혀갔다고 공지하라고 총판들에게 지시하고 해외로 도망갔다
개활지에서 먼저 적을 발견한 사람이 더 유리한 이 게임의 특성상, 대부분 어디서 어떻게 맞아 죽었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아 핵 사용 여부를 판단하기도 쉽지 않다.